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번 쯤은 소장해놔도 되는
갓성비 킹성비 제품을 소개 시켜드릴 껀데요
꼭 말하고싶은 상품이 있어서
후다닥 들고 찾아왔어요~
증맬루~
행복한 기분 만끽하면서
누워서 쇼핑이나 즐기고 싶은 날씨네요~
NO.1
신지모루 1mm 스키니 슬림 휴대폰 투명 케이스
쿠팡최저가 : 9,490
NO.2
빅쏘 레빅터프 방탄 범퍼 젤리 하드 휴대폰 케이스
사용자 Review
* 2020.12.02
빅쏘 제품은 보조배터리와 케이블을 사용중인데 매우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던차에
아이폰12프로를 구매하여 클리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변색이 된다는 TPU소재를 사용하였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하드한 재질보다는
부드러운 케이스를 좀 더 선호하다보니 레빅터프를 선택했는데요
일단 맑고 투명한 케이스라 제가 선택한 골드 색상이 돋보여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모서리부분에워터드롭이라는 여유공간이 있어서 충격분산에도 도움이되서 파손의 걱정을 조금 덜수 있구요
하단에는 충전 단자부분은 직접적으로 구멍이 뚫려 있지만 양옆으로는 액정 방향으로 뚫려 있어서
첨엔 당황했지만 조금 공간을 만들어두고 액정방향으로 구멍이 뚫려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좀더 증폭되는 느낌이 있는 건 사실인듯합니다. 마치 소리를 들을때 우리가 손으로 귀를 동그랗게 만들면 좀더 크게 모아서 들리는 느낌인듯했습니다.
케이스는 대략 27g 이었구요 액정의 강화유리와 카메라강화유리를 부착했어도 간섭없이 잘 장착되어서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카메라 부위가 보호를 위해서 조금 솟아오른 스타일이 아니고 전체적으로 동일한 높이를 유지하고 있어서
평탄한 책상이나 바닥에 놓아도 들뜬 느낌이 없어서 매우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빅쏘 제품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로써 투명케이스도 잘 사용할듯합니다~^^
* 2020.11.29
빅쏘의 레빅터프 방탄 범퍼 젤리 투명 케이스입니다.
구성품은 레빅터프 투명 케이스와 액정클리너킷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뒷면은 투명하면서도 단단한 PC재질로 되어있어서 아이폰 본연의 모습그대로 느낄수 있게 되어있고 측면은 부드러운
TPU재질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으로 그립감도 좋아지는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빅쏘 레빅터프는 모서리부분에 워터드롭기술로 측면모서리 충격시 아이폰을 더욱 잘 보호하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하단부분의 스피커홀은 전면부로 돌출시켜 음향이 옆으로 새지 않게 하여 보다 풍부한 음량 증폭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슬림하면서도 충격에 강한케이스로 만들기 위해서 모서리 부분만 좀더 두꺼워지게 설계해서 튼튼하면서도 그립감은 뛰어나게 만들었습니다.
측면부분에는 made in korea가 새겨져 있듯이 한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임이 또 장점입니다.
* 2020.12.05
슈땡겐과 비교
슈땡겐 울트라**브리드 케이스와 거의 동일합니다
측면에 인쇄된 방식도 거의 동일하구요 버튼모양도 동일
측면TPU/ 후면PC 방식도 다 동일한 케이스입니다
근데 빅쏘 승!인 이유
1. 측면보호
사진보시면 아시다시피 빅쏘가 네모서리부분이
조금더 부드럽게 돌출되있습니다 그립감에서도 크케
불편하지 않을정도로 돌출 되있다보니 보호에서 1승!
2. 버튼감 및 하단 스피커홀 보호
버튼감이나 버튼에 +,-, PWR 인쇄가 없는것이 더
깔끔하네요 하단스피커 막혀있습니다 벗뜨! 정면방향
오픈이다보니 소리가 더 잘나옵니다 탈착도 편해요
2승!
3. 가격
빅쏘가 5천원가량 더 싸요 3승!
거의 완승이네요
4. 결론
투명케이스 찾으신다면 슈땡겐보단 빅쏘네요
느낌일까 뒷판 지문 둘다 묻지만 빅쏘가 좀 덜묻는 ^^
느낌적인 느낌 ..
혹시 슈땡과 빅쏘중 고민이시라면 빅으로 가시길
권장합니다
쿠팡최저가 : 11,900
NO.3
Apple 맥세이프 실리콘 휴대폰 케이스
사용자 Review
* 2020.11.21
아이폰 12 미니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애플 정품 액세서리가 다 그렇듯이 가격은 비싸지만 품질은 아주 좋네요. (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 내용을 약간 추가, 수정했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이미 참고가 될만한 사진이 많이 있고 개인 취향이 들어가는 부분이라 일반적인 품질에 관한 부분만 짧게 말씀드립니다.
제가 산 딥 네이비 색상을 보면 색감이나 마감 모두 괜찮았습니다. 디테일하게 보면 버튼 부분 끝에 실리콘이 미세하게 삐져 나온게 보이는데 크게 신경은 안 쓰였네요.
-탈부착
테두리가 화면 안쪽으로 약간 튀어나와 있어 케이스가 폰에 맞춰 단단하게 끼워집니다. 아이폰 12 시리즈의 모서리가 평평해서 케이스 끼우기가 매우 쉽고, 카메라 섬을 눌러 폰을 뺄 수 있어 탈착도 어렵지 않습니다.
-버튼과 단자
스피커, 마이크, 무음 스위치, 라이트닝 단자 모두 구멍이 적당한 크기로 뚫려 있습니다(스피커, 마이크는 구멍 크기가 딱 맞춰져 있음). 케이스 착용 후에도 측면 버튼이 잘 눌리고 누르는 느낌도 거슬리지 않습니다.
-크기와 무게
착용시 가로 세로 길이는 2mm 정도 늘어나고 두께는 7.4mm에서 약 9mm가 됩니다. 무게는 크기 별로 차이가 있을텐데, 미니 기준으로는 플라스틱 신용카드 3장을 더 드는 것과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12 미니의 경우 이 케이스를 착용해도 무게가 여전히 가볍고 크기가 작아서 괜찮은데, 더 큰 폰, 특히 프로 맥스 쓰시는 분은 늘어날 무게와 크기를 충분히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보호
후면 측면 상하단 전부 감싸져 있습니다. 앞뒤로도 두께가 약간씩 더 확보되어 있어 바닥에 놓았을때 전면 화면/카메라 렌즈 모두 바닥에 닿지 않고 살짝 떠있게 됩니다. 특히 카메라 부분은 테두리가 플라스틱으로 마감이 되어 케이스가 눌려서 렌즈가 닿을 일이 없습니다. 케이스 끼울 때 폰이 닿는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오염
아무래도 재질이 실리콘이기 때문에 지문 같은 이물질이 묻은 자국이 잘 보이긴 합니다. 물론 물휴지나 천으로 닦으면 잘 지워집니다.
대부분의 케이스가 그렇듯이 화면 테두리 쪽에 이물질이 쌓이기 쉽고 쌓인 걸 털어내기도 어렵습니다. 특히나 아이폰 12 시리즈는 제조 공정 특성상 화면과 테두리 사이에 유격이 있기 때문에 이런 점이 더욱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자석
케이스 후면에 아이폰의 맥세이프 자력을 보강하는 자석이 있습니다. 케이스를 착용했을때의 자력은 냉장고에 세로로 붙이면 잘 붙어있는 수준이고, 화면이 바닥을 보도록 붙이거나 쇠자에 붙여서 셀카봉으로 쓰거나 할 정도의 자력은 안 나옵니다. 케이스 이름 그대로 맥세이프형 액세서리를 쓰기에 적당한 수준의 자력을 보장한다고 보면 됩니다.
케이스 미착용시와 비교하면 실리콘 재질 특성상 부착 시 마찰력이 더 강해지고, 액세서리 부착으로 생길 수 있는 흠집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생깁니다.
품질과는 관련 없지만, 아이폰에서 잠금 화면 켜놓고 이 케이스를 끼우면 맥세이프 애니메이션 효과가 재생됩니다. 다른 서드파티 케이스에서는 결코 볼 수 없는 소소한 재미 요소입니다.
* 2020.11.21
이번에 아이폰 구매하면서 케이스 고민이 정말 많았어요.
투명or실리콘?, 가격이 비싼 정품or비교적 저렴한 케이스?
많은 고민을 했으나, 정품이 아닌 케이스는 퀄리티가 제 기준엔 너무 낮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최근 유행하는 청량케이스는 가격이 거의 3만원대 더라구요.
애매한 가격에 어설픈 거 살바에는 정품 케이스를 사자 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한 후기는? 진짜 만족도 100000%에요.
정품케이스가 최고네요.
정품 투명케이스는 미끄럽다는 얘기가 많은데, 실리콘케이스는 각진 아이폰의 그립감을 더 좋게 해주고 촉감도 진짜 좋아요! 강추 해요! 특히 네이비 색상은 사랑입니다!
* 2020.12.07
확실히 정품 정품하는 이유가 있네요.
그립감이 좋습니다.
뒤로가기 제스처를 할 때도 엄지에 거슬리지도 않습니다.
마감도 깔끔하고
케이스 착용했을 때 애니메이션도 잘 나옵니다.
굳이 단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역시나 먼지?
쿠팡최저가 : 54,150
NO.4
링케 퓨전 휴대폰 케이스
사용자 Review
* 2020.11.12
가격은 10780원
11쓰면서 튼튼하고 황변도 다른 투명비해 천천히 진행돼서 너무 만족하여 재입고알림신청까지 해놓고
몇일을기다려서 겨우 받았는데…기대에 못미쳐서 아쉽네요
첨부한 사진은 기다리는동안
디자인이 비슷한 슈피겐꺼를 먼저 썼었는데…
옆면외에 크게 차이없지만…저는 그게 제일 크게 와닿네요
11일때는 옆면이 무광이라 못느꼈는데
이번에 pro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디자인도 바뀌고
스텐에 붙지말라고 안에 따로 처리하셨겠지만…(카메라에도)
그냥 케이스만 볼때는 별로 신경 안쓰이는데
케이스를 하면 유막은 잡아줬지만 안에 도트?점선무늬?가 완전 선명해져서 너무 안예뻐요
제가 퍼블이라 더 선명할수도 있지만…
pro는 다른컬러도 다 비슷할거같아요
또 11때랑 비해
테두리젤리가 너무 말랑말랑해서 그립감두 별로예요
대신 뒷면 하드에 구멍은 없애주셔서 먼지 들어갈 걱정은 없네요
링케퓨전케이스가 써봤던 투명케이스중에서도 튼튼하고 가성비가 좋고 버튼도 튀어나와서 좋았는데…
11일때 보다 원료를 좀 아꼈을까요…테두리가 너무 아쉽네요
(전원버튼을 살짝 눌러줘도 꺼질정도로 말랑말랑
11 케이스에 길들여져서인지 너무 말랑해져서 불편하네요)
슈피겐은 밋밋해서 버튼을 찾기 불편하고… 다시 투명케이스 유목민이 될까봐요
‼️추가➕황변후기
7일차부터 조금 변색된거같은 느낌이 들더니
19일차는 (사진엔 그나마 깨끗해보이지만…)
아예 거무튀튀하게 되어 핸드폰이 더럽게 보여요… 한달까지 더 버텨볼필요가 없을꺼같아요
11일때보다 황변 빨리 진행되는거 같아요
황변보다는 흑변이 맞는거같음
* 2020.12.01
12프로맥스 구매 후 케이스에 대해 많이 찾아보다가 링케퓨전 추천 많이 받아서 사게 되었습니다!! 카메라 렌즈가 많이많이 튀어나온 모델이라서 걱정했는데 카메라 네모부분만 더 높에 제작되어 카메라 렌즈 보호더 충분히 잘 될거 같습니다ㅎㅎ 카메라부분 제외한 나머지 세군데 모서리는 약간씩 올라와있지만 워낙 카메라쪽이 높아서 책상에 올려놓고 모서리 누르면 덜컹거립니다.
* 2020.11.22
깔끔하고 딱 맞게 예뻐요 옆면에 자잘하게 뭔 글씨들이 많긴한데 옆면을 많이보는건 아니라 괜춘
근데 12프로인데 매트클리어 시켰더니 사과가 각도에 따라 잘 안보임ㅠㅠ 무광+무광이라 그런가
지문때문에 매트클리어 시켰는데 그냥 클리어 살걸 그랬어요 무튼 제품은 만족합니다 굿굿
+++++
며칠 써보니 역시 지문 안묻는게 최고 메리트… 그냥 클리어 살걸 그랬다곤 하지만 다시 사도 매트 살거같네여ㅠ
그리고 글자 각인되는? 이슈가 있는것같은데 12 프로는 본품 뒷판 자체가 무광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아직 뭐가 남는다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쿠팡최저가 : 11,740
NO.5
빅쏘 레빅스킨 하드 휴대폰 케이스
사용자 Review
* 2020.11.07
업무용으로 쓸 폰으로 아이폰 미니를 결정하고 악세사리를 주문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쓸 때 부터 빅쏘 제품을 선호해서 이번에도 강화유리랑 케이스를 주문했는데 전날 밤에 주문한 제품들이 새벽배송으로 현관앞에 떡하니 있어서 감동 받았습니다. 아직 폰은 제 손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강화유리랑 케이스를 받아본 것 만으로도 설레이네요^^*(폰도 이렇게 빨리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폰 갬성 그대로를 살려줄 투명한 아이입니다! 원래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군더더기 없는 이런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제대로 찾았습니다. 그리고 엄청 가벼워서 미니랑 찰떡일거 같아요. 제가 큰 폰을 쓰지 않는 이유가 무게이기 때문에 이런 가벼움 넘넘 좋습니다. 또 무지개 반사도 없는 깨끗함이 미니를 돋보이게 할 것 같아요. 후면 카메라 부분에도 살짝 튀어나오게 설계되어서 강화유리를 붙이지 않아도 기스가 잘 나지 않을것 같아요(하지만 저는 후면에도 강화유리를 붙일 겁니다~ 제 폰은 소중하니까요^^;;) 참! 요즘 제품들 왠만하면 다 중국이나 베트남에서 만들지 않나요? 그렇다 해도 크게 상관없지만 이 제품은 사이드에 made in south korea(남한에서 만들었다네요 ㅎㅎ)라고 적혀 있네요! made in korea는 많이 들어봤는데, 단어 하나 더 들어갔는데 뭔가 정체성이 더 확실한 거 같기도 하고 애국하는 기분 드네요^^*
* 2020.11.19
* 아이폰12프로 구매해서 사용 중
폰이 너무 이뻐서 일부러 투명케이스로 주문했는데 대만족 중!
기존에 다른 케이스는 뚱뚱하고 못생겨서 바꿨습니다.
하드 케이스라 그런지 튼튼한게 잡을때 느껴지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아이폰12프로 색상이 잘보이는 투명케이스라
진짜 들고다닐때 마다 이쁘고 본새나고 다합니다.
아이폰12 프로는 진짜 색상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그 장점을 모두 다 살린 케이스
아이폰12 프로 케이스는 무조건 투명으로! 빅쏘 레빅스킨 하드 휴대폰케이스 하세용
존예입니다… *슬림+투명이라서 아이폰12프로 색감을 제대로 살려줍니다*
사진도 이쁜데 실물깡패 진짜이뻐요! 실수로 떨어트려도 안심
투명해서 실버 색상에 찾붙습니다! 변색도 없다고하니 다음폰으로 바꿀때까지
이거 하나로 존버하려고합니당
해당 후기는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2020.11.21
아주 괜찮습니다. 케이스 중에서 얇고 투명하며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케이스를 찾고 있었는데, 마침 이게 눈에 띄어서 구입했습니다.
제일 궁금했던 건, 옆면의 유광 스테인레스가 보일까? 였는데 옆면 유광의 느낌이 그대로은 아니겠지만 최대한 살려서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사진 첨부 했구요
뒷면, 옆면+뒷면 사진도 올렸구 전면에서 얼만큼 가장자리 부피를 차지하는지도 보시고 판단하시면 되겠네요.
타 케이스에 비해 베젤이 너무 넓어지지 않는 느낌이라 갠적으론 좋습니다.
영화관에서 다리 위에 올려놓았는데 미끄러져서 좌석 밑으로 떨궜는데 이정도는 기스없이 보호되는군요.
나머진 써보면서 차차 수정할게요
쿠팡최저가 : 13,150
이미 시중에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많잖아요~ 그쵸?
그런데 요 녀석은 제가 참 잘 골랐다!
돈 잘 썼다 싶은 제품이랄까요?
아이폰12pro케이스 처음에 이 걸 봤을때
에!??!? 이걸 이가격에??
조금 의구심이 들었어요
싼게 비지떡 아니야??? 하고요
정말 만족스럽고 좋은 쇼핑 했어요 ^^
맨날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저도 실패 안하고 아이폰12pro케이스 같은 상품 구매 성공~!? ㅎㅎ
오늘도 알차게 여러분들과 이야기 나눈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오늘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아이패드에어케이스 #랩씨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